플로리다 규제 당국, 일부 판타지 스포츠 회사에 운영 중단 지시

플로리다 규제 당국, 일부 판타지 스포츠 회사에 운영 중단 지시

플로리다 규제 당국, 일부 판타지 스포츠 회사에 운영 중단 지시

Blog Article

플로리다 게임 제어 위원회는 플레이어가 집에 베팅할 수 있는 판타지 스포츠 사업자 3곳에 중단 요청 서한을 보냈습니다. 전통적인 DFS(일상 판타지 스포츠) 게임은 플레이어 풀 또는 P2P 간에 플레이됩니다.

'픽템' 판타지 스포츠로 알려진 이러한 앱의 플레이어는 자신이 모인 플레이어 명단이 운영자가 계산한 포인트 총액을 초과할지, 그 이하인지에 베팅합니다. 플로리다에서는 PrizePicks, Betr, Underdog Fantasy 등 세 회사가 이러한 게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월 31일, 주 게임 규제 당국은 3인방에게 선샤인 스테이트에서 30일 이내에 해당 게임을 종료해야 한다고 통보했습니다. 즉, 3월 1일까지는 픽템 게임을 중단해야 합니다(2024년은 윤년으로 2월은 29일입니다).

이 중단이 해당 기간 내에 완료되면 위원회는 회사와 모든 관계자, 이사 및 직원이 중단 명령의 요구를 준수한 것으로 간주하며, 위원회는 주 검찰청이나 주 검사에게 회부하는 등 추가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서한에 적혀 있습니다.

주 게임 규제 당국은 중단 서한에서 "법을 준수하는" 콘테스트를 운영하는 것을 금지하는 내용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세 회사 모두 이 명령을 준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로리다 게임 환경

세미놀 부족은 주 내 대부분의 하우스 뱅킹 테이블 게임과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브라우어드 카운티 외의 라스베이거스 스타일 슬롯 머신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이 부족은 2021년에 론 드산티스 주지사(R)와 함께 클래스 III 게임 계약을 수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 특권을 크래프와 룰렛뿐만 아니라 소매 및 온라인 스포츠 베팅까지 확대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구성 요소는 이 컴팩트가 인도 게임 규제법(IGRA)을 위반했다는 혐의로 법적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연방법에 따르면 부족 게임은 주권 토지에서만 운영되어야 합니다.

세미놀과 드산티스는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베팅을 하고 세미놀 땅의 스포츠북 컴퓨터 서버를 통해서만 베팅을 하는 '허브 앤 스포크' 접근 방식이 인도 연방 게임법을 충족한다는 주장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이 사건은 미국 대법원에 항소 중입니다.

트라이브의 스포츠북 브랜드인 하드락 베팅이 12월에 온라인으로 돌아왔습니다. 세미놀즈가 소유한 하드락 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플레이어들이 집에 돈을 걸고 있기 때문에 픽템 판타지 스포츠 게임이 자사의 계약을 위반했다고 말합니다.

하드락의 회장 겸 CEO인 짐 앨런은 1월에 이 부족이 플로리다에서 운영되는 드래프트킹스나 팬듀얼과 같은 전통적인 DFS 게임에는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앨런은 WFTV9와의 인터뷰에서 "[프라임픽스, 베트르, 언더독]이 하는 일은 도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실시간 베팅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불법이며 [세미놀] 협약을 명백히 위반하는 행위입니다." 안전놀이터

Report this page